공지사항
공지사항
 학사정보 공지사항
공지사항 게시글 확인
제목 2021학년도 학부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일정 변경 안내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77 날짜 2022-01-14
첨부파일

<2021학년도 학부 동계 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일정 변경 안내>

 

□  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일정이 변경되어 알려드리니, 양해부탁드립니다.

□ 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일정

※ 2022. 1. 17.(월)부터 수강 철회 시, 등록금 반환 없음

 

 

□ 반환 등록금은 수강취소 후 반환 일정에 따라 통합정보시스템이 입력되어 있는 학생(장학금지급) 계좌로 반환처리가 됩니다.

 

□ '통합정보시스템-학적-장학지급계좌'에 입력된 본인계좌 인증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 반환계좌 오류 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.

※ 반환 관련 별도 통보는 없습니다.

※ 반환 일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, 일정 변동시 별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□ 문의사항 안내

*등록금 문의 : (재무과)☎02-970-6128

*수강신청·취소 문의 : (학사지원과)☎02-970-6038

목록

Quick Menu

  • 입학안내
  • 학생포탈
  • e-Class(강의)
  • 도서관
  • 서울과학기술대학교
[01811]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신소재공학과 TEL : 02-970-6613, 6637 FAX : 02-973-6657
Copyright (c)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