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공지사항
 학사정보 공지사항
공지사항 게시글 확인
제목 2021학년도 동계방학 교내근로 선발절차 및 신청기간 안내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08 날짜 2021-12-23
첨부파일

<2021학년도 동계방학 교내근로 선발절차 및 신청기간 안내>

 

가. 배정부서 : 통합정보시스템 조회 가능

 

나. 교내근로장학생 신청기간 : 2021. 12. 27.(월) 09:00 ~ 12. 31.(금) 18:00까지

 

다. 교내근로장학생 통합정보시스템 업무처리 절차

 

단계

Step1

 

Step2

Step3

➡ 

 

Step4

Step5

Step6

주체

행정실/ 학과/ 행정부서

근로희망

재학생

(근로신청

학생)

학과담당자

행정실, 학과, 행정부서

선발학생

행정실/ 학과/ 행정부서

단계

근로장학생 배정

인원 확인

 희망부서

지원서 작성

지도교수

승인

*학과 담당자

(조교)승인 대체 가능

신청학생

면접 및 선발

근로시간,

근무일지

입력

근무일지 확인

세부

내용

- 근무형태 변경가능

(시간제2명을

전일제1명으로

선택가능)

- 근로 및 우대

조건 입력

근무조건

확인후

온라인 신청

신청학생

정보 확인후,  승인

-부서자체선발기준에따라 선발

- 추천서 제출

(시스템에서

“추천서”

다운로드가능)

5일이내

근무일지

입력

매월 3일까지

근무일지 승인

후, 근무상황내역 온라인 제출

   * 상세사항 “붙임” 매뉴얼 참조

 

※ ST인턴은 의무 인턴기간이 6개월(3월~ 8월까지) 이므로 방학기간에는 별도 선발하지 않음

 

별도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장학복지팀 근로담당 (02-970-6054)에게로 문의 바랍니다.

 

붙임 ) 통합정보시스템-교내근로 신청 메뉴얼 1부. 끝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학생처 장학복지팀

 

 

목록

Quick Menu

  • 입학안내
  • 과기대 포털
  • e-Class(강의)
  • 도서관
  • 서울과학기술대학교
[01811]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신소재공학과 TEL : 02-970-6613, 6637 FAX : 02-973-6657
Copyright (c)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