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공지사항
 학사정보 공지사항
공지사항 게시글 확인
제목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72 날짜 2021-08-19
첨부파일

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학사운영 혼란을 방지하기 위하여 백신공결제를 시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가. 출석인정 기준: 백신접종 당일 및 접종 익일까지 이상반응 발생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출석 인정

나. 출석인정 기간: 접종 당일 ~ 익일까지 ※ 대면 및 실시간(ZOOM 등) 수업만 해당

구분 제출서류 방법 비고

백신 접종 당일

~ 익일까지

출석인정원 및 백신예약확인서

(질병관리청 문자화면 캡쳐 등)

접종 전 수업담당 교원에게

해당 서류 제출

ㅇ18~49세 1차 접종기간

 - 2021. 8.26.~9.30.

 * 2차는 6주 후 접종 예정(10.7~)

☞ 단, 백신 접종 후 2~3일 이상 이상증상이 지속될 경우 진단서(소견서) 등을 첨부하여 출석인정 신청 가능

 

다. 유의사항: 동영상(녹화강의 등) 수업의 경우 신청 불가

☞ 단, 백신접종으로 출석인정기간 내에 동영상 시청이 불가한 경우에는 수업담당 교원에게 출석인정기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음.

목록

Quick Menu

  • 입학안내
  • 과기대 포털
  • e-Class(강의)
  • 도서관
  • 서울과학기술대학교
[01811]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신소재공학과 TEL : 02-970-6613, 6637 FAX : 02-973-6657
Copyright (c)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