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21-2학기 교내근로장학생 추가 선발 안내_발열체크 근로 | 날짜 | 2021-09-27 | 조회수 | 849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관리자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 발열체크 교내근로장학생 추가 선발 관련 배정부서 및 선발절차 안내 >
: 재난안전관리본부의 협조를 받아 코로나19 대비 및 확산방지를 위한 건물별 출입자 관리를 위한 발열체크 교내근로장학생을 추가선발 하오니, 근로를 원하는 재학생들은 신청기간 내에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가. 배정부서 조회 및 학생 신청기간: 9. 28.(화) 09:00 ~ 10. 1.(금) 18:00까지 (통합정보시스템에 신청)
나. 대상자 : 재학생만 가능(수업연한초과자 - 초과학기생, 졸업유예자 포함) * 휴학생(수료생 포함)은 신청불가
다. 추가선발 인원: 시간제 36명
라. 근로기간: 2021. 10. 1. ~ 12. 31. (월 48시간 / 시간당 9,000원)
※ 발열체크 근로 배정부서 : 대학원, 공과대학, 정보통신대학, 조형대학, 기술경영융합대학, 학생처 학생지원팀, 창업지원단, 국제교육본부, 도서관, 생활관
마. 교내근로장학생 통합정보시스템 신청 및 업무처리 절차
※ 상세사항 “붙임” 매뉴얼 참조
▶ 별도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장학복지팀 근로담당자 (02-970-6054)에게 문의 바랍니다. |